이러한 피트니스 권장 사항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십시오.

2020. 5. 31. 23:32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피트니스 권장 사항을 일상 생활에 통합하십시오.




인터넷에서 고급 피트니스 정보를 찾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다.


여러분은 정보에 압도된 자신을 발견할지도 모르고, 실제로 여러분의 건강 목표를 위해 일을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다행히도, 그 조언들은 아래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운동 일상을 바로 시작하는 데 더 잘 사용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건강해지려고 노력할 때 동기부여를 지속하는 훌륭한 방법은 특정한 개인적인 목표를 스스로에게 부여하는 것이다.


목표를 세우려고 노력하는 것은 장애물에 집착하기 보다는 장애물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포기하기보다는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려고 노력하는 것에 대해 개인적으로 책임감을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규칙적으로 하는 운동을 바꾸어라.


이것은 매일 운동하고 싶은 동기를 유지시켜 준다.


게다가, 근육은 특정한 운동에 너무 익숙해질 수 있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많은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실내 트레드밀이 훌륭한 운동을 제공하는 반면, 실외에서 달리는 것은 훨씬 더 힘들다.


도시공원을 통과하거나 시골길을 따라 내려가면 경치가 좋고 신나는 일이므로 외출이 불가능할 때 궂은 날씨를 대비해 러닝머신을 구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반복이 거의 없는 무거운 무게 대신 가벼운 무게로 많은 반복을 하는 것을 선호한다.


근육량은 가장 많이 들어올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체력을 잃지 않고 가장 오래 견디는 것이다.


심지어 큰 생명체들도 이 방법을 사용하여 훈련한다.




엄지손가락을 잘 쓰는 것은 몸이 안 좋으면 운동을 피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아플 때,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의 몸의 모든 가용 자원을 사용하여 스스로 치유하려고 할 것이다.


몸이 안 좋은 상태에서 체형에 근육을 늘리거나 운동을 위한 체력을 갖출 것 같지는 않다.


그래서 기분이 나아질 때까지 운동을 잠시 쉬어야 한다.


회복 속도를 높이려면 제대로 먹고 밤에 충분한 수면을 취하라.




근력 트레이닝 세트 사이의 다운타임을 이용하여 방금 사용 중인 근육을 대상으로 부드럽게 스트레칭을 한다.


한 번에 30분 정도 목표 근육 그룹을 늘려야 한다.


세트 간 스트레칭이 최대 20%까지 힘을 키울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스트레칭도 부상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박스 스쿼트는 강한 쿼드리스프들에게 고려할 환상적인 운동이다.


무게를 잡고 쪼그리고 앉는 리프팅 운동인 박스 스쿼트를 시도해보자.


이것은 다리와 등에 힘을 기르는 좋은 방법이다.


상자를 바로 뒤에 세팅하면 된다.


정기적으로 스쿼트를 하지만, 상자에 닿아서 앉는 동안, 당신은 잠시 멈춰야 한다.




거꾸로 세다.


0에서 시작하여 카운트업하는 대신, 총 카운트를 시작하고 카운트다운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적은 양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운동이 더 짧게 느껴지게 한다.


카운트업에 집중하는 대신 몇 명의 직원이 남았는지를 생각하면 동기부여가 높아질 수 있다.




절대로 엄지손가락을 운동바에 감아서는 안 된다.


엄지손가락을 집게손가락 옆에 놓는 것만으로도 팔 근육의 관여가 줄어들 것이고, 주 등 근육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다.


이상한 감정에 익숙해지고 적당한 근육을 공략하게 될 것이다.




이 글의 앞부분에서 논했듯이, 최상의 정보를 얻고, 그것을 자신의 건강 목표에 적용하는 것은 가장 간단한 일이 아니다.


그러나 스스로 교육받는 것은 목표에 도달하는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여기서 배운 팁을 사용하면 성공이 쉬워질 것이다.